오늘은 요즘 가장 광고를 많이 하는 제품, 그리고 광고를 넘어 입소문으로 이미 마사지업계를 뒤집은 제품,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에 대해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인터넷 하시는 분들은 아마 한 번씩 다 보셨을거에요, 광고를 정말 많이 하거든요. 보통 광고를 많이 하면 부정적인 인식이 있기 마련인데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는 조금 다릅니다. 광고를 많이 하는데 효과도 좋아서,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죠. 그래서 이제는 광고를 하지 않아도 어느 정도 입지를 확보한 독보적인 제품이 되었습니다. 그래도 아직 부족한지, 광고는 아직 많이 하고 있더라구요.
오늘은 어디선가 본 적 있는 이 제품,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를 얼마에 사면 좋은지, 그리고 조금이라도 좋은 가격에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구매에 대해 고민하고 계신 분들은 주의깊게 읽어주세요, 도움이 될 겁니다.
목차
-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얼마에 사야할까
-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싸게 사는 법 (폴센트)
-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후기
-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주의사항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얼마에 사야할까]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가격을 알고 계신가요? 최초 판매가는 1SET (1개 SET에 양발 모두 포함입니다)에 198,000원입니다. 하지만 할인이 들어가서 보통 129,000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죠. 그리고 배송비도 보통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 가격이 우리가 구매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가격은 아닙니다. 더 좋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죠.
그 이유는 유통 채널이 다양하기 때문입니다. 풀리오를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가 다양하기 때문에 어디에서 구매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 유통 채널 중에서 가격으로 둘 째 가라면 서러운 독보적인 채널이 있습니다. 바로 쿠팡이죠. 쿠팡의 판매가를 통해 우리는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를 얼마에 구매해야 하는지 유추해볼 수 있습니다.
다른 판매처까지 통합한 정보를 확인하기는 어려운 상황입니다. 그렇지만 쿠팡은 대한민국에서 독보적인 유통채널로 거듭나고 있기 때문에 쿠팡의 가격정보만으로도 어느 정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의 가격까지는 예측할 수 없지만, 과거의 가력이력으로 앞으로 어떻게 가격이 움직일지 확인할 수 있죠.
- 쿠팡에서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평균 구매가 : 117,495원
- 쿠팡에서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최저가 : 109,900원
평균 구매가와 최저가만 알고 있어도 내가 얼마에 구매하면 되는지에 대한 감을 잡으실 수 있습니다.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싸게 사는 법 (폴센트)]
위에서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를 얼마에 구매해야하는지에 대한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그렇지만 중요한건 지금의 가격이죠. 과거에 109,900원에 판매한 이력이 없어도 지금 가격이 124,350원에 팔고 있다면 아무 의미가 없는 것이죠. 왜냐면 내가 지금 구매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를 최저가로 구매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기다리면 됩니다. 좋은 가격이 찾아올 때까지 기다리면 되어요. 보통 최저가 찬스는 한 달에 2번 정도 찾아오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 시점을 기다리는게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매일 이 제품만 보고 있을 수는 없습니다. 진정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를 109,900원에 구매할 방법은 없는걸까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폴센트 어플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위에 제가 평균 구매가를 알게 된 것도 바로 폴센트 어플 덕분이었습니다.
폴센트 어플은 쿠팡을 기준으로 상품의 판매가 변경 이력을 볼 수 있습니다. 사용법도 어렵지 않습니다. 어플을 설치하면 친절하게 어떻게 활용해야하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원하는 상품을 등록하고, 상품에 특정 가격을 입력하면 알림을 보내줍니다.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뿐 아니라 다른 상품에도 얼마든지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제품의 경우는 가격보다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고가 제품군을 구매할 때는 폴센트 어플을 꼭 활용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약 10~20% 정도 가격 차이가 나기 때문이죠.
▼ 폴센트 모바일 홈페이지, 어플설치 전에 들어가서 보세요 ▼
폴센트는 어플을 설치하셔서 이용해야합니다. 하지만 어플을 설치하기 전에 폴센트에 대해서 알고 싶으신 분들은 위의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C홈페이지는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꼭 모바일로 접속해보시길 권합니다.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구매를 원하는 분들은 꼭 109,900원, 혹은 비슷한 가격에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후기]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가 얼마나 좋은 제품인지에 대해서는 사실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후기도 이번 기회에 다시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아서 후기를 공유합니다.
1) 가급적 맨살에 하세요 : 처음 사용을 바지를 입은 상태에서 사용하였는데 단계를 올려도 압박이 덜하더군요. 그렇지만 맨살에 하니 1단계만 해도 시원합니다.
2) 공간을 차지 하지 않습니다 : 기존 발마사지기는 자리를 차지합니다. 집 어딘가에 콘센트 자리를 하나 차지하죠. 집이 넓으면 아무 문제 없겠지만 집값이 비싼 이 세상에서 우리 모두 넓은 집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죠. 공간효율은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 풀리오는 공간을 다른 제품에 비해 훨씬 적게 차지합니다.
3) 무선입니다 : 블루투스 이어폰이 등장하고 유선 이어폰이 사라졌습니다. 풀리오의 등장과 함께 다른 발마사지기 제품들은 위기를 느꼈을 것입니다. 내가 원하는 장소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은 크나큰 장점입니다.
4) 실제 효과 있습니다 : 종아리 알베긴거 개선이 확실히 됩니다. 정확하게 측정할 수 없지만 혈액순환도 잘 되는 느낌이 들어요. 또한 가끔 많이 걸은 날 다리가 부었는데, 이 부분에 대한 예방 효과도 확실합니다. 손으로 주무르는 것하고 차원이 다릅니다.
단순히 광고만 많이하는게 아니라 왜 입소문이 나고 있는 제품인지 써보면 알 수 있는 제품입니다.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주의사항]
좋은 제품이지만 주의할 사항들도 있습니다. 몇 가지 말씀드릴게요.
1) 가품을 주의해야합니다 : 잘나가는 제품은 가품을 주의해야합니다. 비싼 명품에만 가품이 있는 것이 아닙니다. 5만원 내외의 제품에도 가품이 많습니다. 저도 믿기지 않았는데 정말 많습니다. 예를 들면 반스 올드스쿨이라는 제품이 저렴한 가품이 정말 많습니다. 6만9천원인가 하는 제품에도 가품이 많은데 풀리오도 충분히 가품이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정품이 보장된 유통사를 통해서 구매하시길 권합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본사직영은 괜찮아요)와 오픈마켓은 사기가 많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풀리오는 오프라인 공식 매장이 없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구매해야하니 꼭 주의하세요.
2)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방수제품은 아니니까 물에 젖지 않도록 신경써주세요. 충전 중에도 가급적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3) 의료기기는 아닙니다 : 대한민국은 의료기기에 대해서 엄격하게 취급하고 있습니다. 풀리오는 의료기기는 아니기 때문에 너무 효과를 맹신하거나 의존하면 안됩니다. 의료기기가 아닌 마사지기입니다.
그 밖에도 다리에 통증이 있거나 다친 경우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제품이지만 잘 사용해야 그 효과를 제대로 누릴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을 참고해서 편안하고 날씬한 종아리가 되어보자구요!
▼ 종아리말고, 발전체 마사지가 필요하다면 읽어보세요 ▼
▼ 걷는게 정말 중요해요 ▼
"풀리오 마사지기" 가격이 어떻게 변하고 있는지, 얼마에 구매해야 좋은지, 그리고 어떻게 좋은 가격에 구매하면 좋은지와 함께 간단한 후기와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구매에 대해 고민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용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넷 약정 만료, 재약정 vs 신규가입 (모르면 손해) (0) | 2024.06.09 |
---|---|
논필터 공기 청정기, 효과 있을까? (장점 / 단점 공기 청정기 원리) (3) | 2024.05.05 |
코세척기 효과와 부작용 (노즈스위퍼, 내돈내산 리뷰) (1) | 2024.03.23 |
Chat GPT, 가장 쉽게 사용하는 방법 (askup, 아숙업 카카오톡 채널) (1) | 2024.02.14 |
현충일, 쉬는날은 맞지만 국경일은 아니다 (현충일 뜻) (0) | 2023.05.28 |